다크 소울에서 단 한 번의 피해도 입지 않고 플레이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핵심 기능:
- No Hit Run – 피해를 입지 않고 게임을 완료합니다.
- Soulsborne – 다크 소울과 블러드본의 요소를 결합한 게임의 하위 장르입니다.
- Happy Hob – 다크 소울 3부작을 모두 피해 없이 완료한 최초의 사람입니다.
다크 소울에서 피해 없이 플레이하는 규칙은 무엇입니까?
Twitch 스트리머 dirossindgeil은 7개의 Soulsborne 게임(데몬즈 소울, 다크 소울 1-3, 블러드본, 세키로, 엘든 링)을 단 한 번의 피해도 입지 않고 완벽하게 플레이하는 놀라운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이 전례 없는 업적은 120일이 걸렸으며, Soulsborne 게임에 대한 숙련도, 인내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지식을 보여줍니다.
누군가 다크 소울을 죽지 않고 플레이한 적이 있습니까?
다크 소울에서 “피해 없이” 도전을 완료하려면 엄격한 규율을 따르고 다음 규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 맞지 마세요: 즉, 게임에서 적이나 보스로부터 타격이나 피해를 입으면 안 됩니다. 입은 피해는 새 캐릭터로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기본 규칙 외에도 몇 가지 추가적인 뉘앙스를 고려해야 합니다.
- 아이템 사용: 치료나 강화를 위한 아이템 사용은 “피해 없이” 규칙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 낙사: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것은 피해로 간주되므로 위험한 점프는 피하세요.
- 환경으로 인한 사망: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함정이나 다른 환경 위험에 주의하세요.
- 협력: 다른 플레이어가 대신 피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협력 모드로 플레이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크 소울의 “피해 없이” 도전은 게임에서 가장 어렵고 권위 있는 업적 중 하나입니다. 성공적인 완료에는 숙련도와 정확한 반사 신경뿐만 아니라 게임 메커니즘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전략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누군가 다크 소울을 완벽하게 플레이한 적이 있습니까?
다크 소울의 첫 번째 완벽 플레이:
- Hob은 2016년에 한 번도 죽지 않고 다크 소울을 완료한 최초의 사람이 되어 유명해졌습니다.
- 이 전례 없는 업적은 게임 개발자들에게 놀라움과 회의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 Souls 시리즈 전체를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고 여겨졌고, 그중 한 게임을 완벽하게 플레이하는 것은 진정한 업적으로 여겨졌습니다.
저는 다크 소울을 한 번의 피해도 입지 않고 플레이했습니다 – DSR Any% No Hit
다크 소울 3 역사상 놀라운 업적:
- Ymfah는 게임을 100% 한 번의 피해도 입지 않고 플레이했습니다.
- 55분 분량의 플레이 영상은 놀라운 숙련도와 게임 지식을 보여줍니다.
다크 소울 1이 가장 어려운 게임입니까?
다크 소울 1이 가장 어려운 게임입니까? 다크 소울. 다크 소울은 이 그룹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으로 기억될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에게 이 장르에 대한 첫 경험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개념적 설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실상 “Soulslike”가 데몬즈 소울과 데몬즈 소울보다 앞서 존재했더라도 이 장르를 정의하는 서사시의 가장 초기 단계였습니다.
다크 소울이 실제로 가장 어려운 게임입니까?
다크 소울 시리즈는 비디오 게임 역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으며, 블러드본은 빠르고 공격적인 전투 스타일로 인해 특히 어렵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하지만 블러드본의 어려움이 절대적인 것은 아닙니다. 다음과 같은 “souls-like” 장르의 다른 대표 작품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 데몬즈 소울: 다크 소울의 전작으로, 실수를 용서하지 않는 메커니즘으로 유명합니다.
- 세키로: Shadows Die Twice: FromSoftware의 후속작으로, 번개 같은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
- 엘든 링: 다크 소울의 복잡성을 확장하여 오픈 월드와 다양한 전투 옵션을 제공하는 방대한 RPG입니다.
궁극적으로 모든 게임의 어려움은 주관적이며 플레이어의 개별 기술과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다크 소울 시리즈와 그 파생 작품(블러드본 포함)은 항상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어렵고 매력적인 게임 중 하나로 꼽힙니다.
다크 소울의 첫 번째 무피해 플레이는 언제였습니까?
다크 소울의 무피해 플레이는 피해를 입지 않고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숙련도와 인내심을 요구하는 어려운 도전입니다.
다크 소울 3부작을 모두 피해 없이 완료한 최초의 사람은 Happy Hob입니다. 그의 숙련도와 인내심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전설이 되었습니다.
가장 어려운 다크 소울은 무엇입니까?
다크 소울 역사상 가장 어려운 보스 20개 순위 1 흑염룡 미디르 – 다크 소울 3. 2 노예 기사 가엘 – 다크 소울 3. … 3 이름 없는 왕 – 다크 소울 3. … 4 냉기 골짜기의 무희 – 다크 소울 3. … 5 고대 용 – 다크 소울 2. … 6 칼라미티 – 다크 소울. … 7 규인 – 다크 소울. … 8 오른슈타인과 스모우 – 다크 소울. …
다크 소울에서 인간성이 바닥나면 어떻게 됩니까?
다크 소울 리마스터에서 인간성은 캐릭터의 외모와 능력을 결정하는 상태입니다.
인간성이 없으면 플레이어는 빈 껍데기가 됩니다. 즉, 제한된 능력을 가진 좀비와 같은 존재가 됩니다.
다크 소울 1에서 금지당할 수 있습니까?
다크 소울 1에서 네트워크 에티켓을 위반하면 게임 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다중 플레이어 세션에서 반복적으로 연결이 끊기는 경우 제한이 부과됩니다.
- 제한은 고의적이든 우발적이든 연결이 끊기는 경우에 모두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다크 소울에서 죽으면 처벌받습니까?
다크 소울에서 죽는 것은 치명적인 사건이 아닙니다. 게임의 주요 화폐인 영혼을 잃는 것이 유일한 실질적인 결과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심각하지 않습니다. 죽은 곳으로 돌아가면 잃어버린 영혼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몬스터를 연속으로 처치할 때마다 받는 보너스 시스템은 잃어버린 영혼을 완화하여 더 많은 영혼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영혼: 아이템 구매, 캐릭터 레벨 업, 무기 강화에 사용되는 게임의 주요 화폐입니다.
- 영혼 회복: 죽은 후 잃어버린 영혼은 죽은 곳으로 돌아가면 회복할 수 있습니다.
- 연속 처치 보너스: 죽지 않고 몬스터를 여러 마리 연속으로 처치하면 추가 영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크 소울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은 무엇입니까?
다크 소울을 플레이하는 동안 게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잠재적인 어려움을 피하기 위해 피해야 할 특정 행동이 있습니다.
- 솔라를 죽이지 마세요: 아스토라의 솔라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친절한 캐릭터입니다. 솔라를 죽이면 귀중한 도움을 잃게 되고 스토리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 보스의 영혼을 흡수하지 마세요: 보스의 영혼을 흡수하면 보스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지만, 더 강한 적이 나타나고 기존 적이 강해질 수 있으므로 게임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 다크 프랜트 계약을 차단하지 마세요: 다크 프랜트 계약에 가입하면 다른 플레이어의 세계에 침입하고 귀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계약을 차단하면 이 기회를 잃게 됩니다.
- 인간성을 체력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인간성은 체력 향상, 무기 강화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중요한 자원입니다. 인간성을 체력 회복에 사용하는 것은 비효율적이며 귀중한 자원을 낭비하게 될 수 있습니다.
- 필요한 아이템 없이 뉴 런던에 들어가지 마세요: 뉴 런던은 유령이 사는 어둡고 위험한 지역입니다. 들어가기 전에 빛의 근원과 유령을 볼 수 있도록 언데드 석탄과 같은 적절한 아이템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 로드소울을 얻기 전에 애쉬 호수로 가지 마세요: 애쉬 호수는 로드소울을 얻은 후에 이용할 수 있는 선택 사항인 지역입니다. 그 전에 가면 적과 더 어려운 만남을 겪을 수 있습니다.
- 처음부터 지하 감옥으로 가지 마세요: 지하 감옥은 초보 플레이어에게 매우 어려울 수 있는 초기 게임 지역입니다. 지하 감옥으로 가기 전에 다른 지역을 방문하여 경험과 장비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 언데드 킬러에게 등을 돌리지 마세요: 언데드 킬러는 등을 돌리면 빠르게 공격하는 적입니다.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방어할 준비를 하세요.
가장 어려운 Souls 게임은 무엇입니까?
Souls와 Souls-like 시리즈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 다크 소울 2: 퍼스트 신의 학자: 가혹한 보스와 미궁 같은 레벨로 유명한 다크 소울 시리즈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입니다.
- 블러드본: 빠른 반사 신경과 패리 숙련도를 요구하는 분위기 있고 어려운 게임입니다.
- 다크 소울: 이 장르의 어려움의 기준을 높인 원본이자 상징적인 게임입니다.
- 할로우 나이트: 복잡한 전투와 얽힌 세계로 플레이어에게 도전하는 2D 메트로이드바니아입니다.
- 더 서지: Souls-like의 요소를 팔다리 절단 메커니즘과 결합한 미래 지향적인 게임입니다.
- 다크 소울 3: 빠른 전투와 어려운 보스로 유명한 다크 소울 시리즈의 세 번째 게임입니다.
- 데몬즈 소울: 독특하고 음울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다크 소울의 전작입니다.
- 솔트 앤 샌츄어리: 긴장감 넘치는 전투와 플랫포머 요소를 결합한 2D Souls-like 게임입니다.
다크 소울 1에서 가장 짜증나는 적은 무엇입니까?
Soulsborne 시리즈 게임에서 가장 짜증나는 적:
- 바실리스크 – Soulsborne 시리즈의 모든 게임에 등장합니다. 독성 입김은 캐릭터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 아노르 론도 궁수 – 다크 소울 1과 3. 이 정확한 궁수들은 원거리에서 캐릭터에게 심각한 피해를 입히거나 죽일 수 있습니다.
- 리벤전트 – 엘든 링. 빠르고 잡기 힘든 이 유령들은 큰 피해를 입히고 플레이어를 빠르게 코너로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 뇌 빨개 – 블러드본. 이 소름 끼치는 생물들은 캐릭터의 정신을 흡수하여 광기와 다른 부정적인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 작은 벌레 – 엘든 링. 작지만 치명적인 이 생물들은 특히 게임 초반에 캐릭터를 빠르게 포위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 얼어붙은 사슴 – 다크 소울 2. 이 빠르고 끈질긴 적들은 캐릭터를 쉽게 얼려 죽일 수 있습니다.
- 바퀴 달린 해골 – 다크 소울 3부작. 이 어설프지만 위험한 해골들은 제때 멈추지 않으면 빠르게 추격하여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적들의 특성을 이해하고 대처 전략을 개발하는 것은 Soulsborne 시리즈 게임에서 성공하는 데 중요합니다.
다크 소울을 이긴 플레이어의 비율은 얼마나 됩니까?
통계에 따르면, 플레이어 중 36%만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크 소울 2를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다크 소울에서 가장 싫어하는 보스는 무엇입니까?
다크 소울에서 가장 혐오스러운 보스는 카오스의 침대입니다.
- 이 보스는 무의미하고 짜증납니다.
- 다른 보스와 달리 플레이어는 카오스의 침대와 전통적인 방식으로 싸울 수 없습니다.